[해설]설문지 내용
[해설]설문지 내용
  • 정치부
  • 승인 2006.05.3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문1>

안녕하십니까. 강진신문 여론조사팀입니다. 오는 31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군의원, 도의원, 군수후보의 여론조사를 하고 있사오니 바쁘시더라도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의 답변은 일체 비밀로 처리됩니다.

질문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군의원 가 선거구의 다음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기호 1번 열린우리당 김영수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 기호 3-가번 민주당 김태정후보이면 전화기의 2번을, 기호 3-나번 민주당 유영철 후보이면 전화기의 3번을 눌러주시고, 기호 3-다번 민주당 이삼현 후보이면 전화기의 4번을, 기호 3-라 번 민주당 차봉수 후보이면 전화기의 5번을, 기호 6번 무소속 김남수 후보이면 전화기의 6번을, 기호 7번 무소속 김현국 후보이면 전화기의 7번을, 기호 8번 무소속 안종희 후보이면 전화기의 8번을, 지지후보가 없으면 전화기의 9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2>

선생님은 도의원 1선거구의 다음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기호 3번 민주당 황호용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 눌러주시고, 기호 6번 무소속 김채종 후보이면 전화기의 2번, 지지후보가 없으면 전화기의 3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3>

선생님은 다음 군수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기호 1번 열린우리당 윤옥윤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을 눌러주시고, 기호 3번 민주당 황주홍 후보이면 전화기의 2번을, 지지후보가 없으면 3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4>

감사합니다. 강진신문은 선생님의 답변을 일체 비밀로 처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선거구


<질문1>

안녕하십니까. 강진신문 여론조사팀입니다. 오는 31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군의원, 도의원, 군수후보의 여론조사를 하고 있사오니 바쁘시더라도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의 답변은 일체 비밀로 처리됩니다.


질문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군의원 나선거구의 다음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후보가 11명이므로 질문을 두개로 나누어 뭍겠습니다.

기호 1번 열린우리당 윤대식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을, 기호 3-가번 민주당 김규태 후보이면 2번을, 기호 3-나번 민주당 김성순 후보이면 전화기의 3번을 눌러주시고, 기호 3-다번 민주당 김용호 후보이면 4번을, 기호 6번 무소속 김동신 후보이면 5번을, 기호 7번 무소속 김용호 후보이면 전화기의 6번을 눌러주시고, 기호 8번 무소속 김은식 후보이면 전화기의 7번을, 기호 9번 무소속 이병채 후보이면 8번을 눌러주시고, 다른 후보를 지지하시면 전화기의 9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2>

다른 후보를 지지하신다고 전화기의 9번을 누르신 분만 답변해 주십시오. 선생님께서는 다음 나 선거구 군의원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기호 10번 무소속 이제국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을, 기호 11번 무소속 임영택 후보를 지지하시면 전화기의 2번을 눌러주시고, 기호 12번 정삼균 후보이면 전화기의 3번을, 지지하는 후보가 없으면 전화기의 4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 3>

선생님은 다음 도의원 2선거구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기호 1번 열린우리당 윤도현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을, 기호 3번 민주당 이종헌 후보이면 2번을 눌러주시고, 기호 6번 무소속 곽창옥 후보이면 전화기의 3번을, 기호 7번 무소속 김재찬 후보이면 4번을, 기호 8번 무소속 박영환 후보이면 전화기의 5번을, 지지후보가 없으면 6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4>
   

선생님은 다음 군수 후보중 누구를 지지하십니까.

기호 1번 열린우리당 윤옥윤 후보이면 전화기의 1번을, 기호 3번 민주당 황주홍 후보이면 2번을, 지지후보가 없으면 3번을 눌러주십시오

 

<질문5>

감사합니다. 강진신문은 선생님의 답변을 일체 비밀로 처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