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직장 족구 교류전
클럽.직장 족구 교류전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5.1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호인들 친선경기를 통해 쌓아온 기량 실력 발휘

강진 족구연합회가 주관한 ‘2005 클럽 및 직장 족구 교류전’이 지난 11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100여명의 족구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족구 교류전에는 칠량 족구클럽등 4개팀과 세무서 직장 4개팀이 출전 우승을 향한 공을 상대편의 코트에 힘차게 날렸다. 각 팀 족구협회 감독들의 추점으로 A,B조로 대진표가 작성되어 2개의 코트에서 리그전 방식의 경기가 진행됐다.

A조에는 해태유업팀과 칠량족구회팀이 결승전에 올라 최종승부를 가릴 수 없는 접전의 경기를 갖고 해태유업팀이 2:1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B조에는 칠량족구회팀과 해태유업팀이 결승에 진출 4차례 거듭되는 불꽃 튀는 듀스 경기를 갖고 2:0으로 칠량팀이 우승을 안았다. 대회 우승 두팀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우수선수에는 강진족구회 A팀 최정렬(29)선수가 개인 감투상을 수상했다. 또 세무서족구팀, 군청족구팀에는 규격화 운동장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족구라인 벨트 한세트씩이 증정됐다. 

족구연합회 김진태회장은 “족구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친선경기를 통해 다져온 실력과 기량들을 교류하는 자리다”며“내년 5월에는 범위를 확대하고 널리 알려 족구팀들이 많이 참가하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