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장애인 재활증진대회 성료
강진군 장애인 재활증진대회 성료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5.1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장애인가족 등 400여명 즐거운 한때 만끽

장애인들의 재활의지 향상을 위한 ‘제3회 강진군 장애인 재활증진대회’가 지난 24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 장애인, 장애인가족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단법인 전남신체장애인복지회 강진군지부(지부장 유종태)가 주관한 재활증진대회는 꿈! 희망! 용기! 우리의 재산입니다’ 슬로건 아래 한해를 마감하는 송년행사로 하루를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에서 읍?면별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추천 받아 장애우 유효숙(41?신전면 용월리)씨등 장애우 27가구에 쌀 20㎏들이 한포대씩 전달했다.

재활증진대회 기념행사를 마친 장애우들은 식후 행사로 펼쳐진 노래자랑에 참가한 각 읍?면 대표들이 노래와 개인기를 선보이는 어울마당에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또 장애우들은 각 대표들을 응원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장애우들과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강진읍 봉사대 적십자(회장 정점자)회원 10여명은 행사장을 찾은 장애우들에게 따뜻한 차와 음료를 무료로 대접하고 원할한 행사 진행 봉사를 도왔다.

도지부장 차승환 회장은 “지역장애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 당당한 지역 주역으로 이끌기 위한 자리”다며“장애인들의 권익과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에 나서 편견과 차별 없는 세상 만들기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