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배 게이트볼대회서 남자부 군동A팀, 여자부 작천팀 우승
군수배 게이트볼대회서 남자부 군동A팀, 여자부 작천팀 우승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5.1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종합운동장 게이트볼장서 남자부 18개팀, 여자부 7개팀 각축

강진군 게이트볼 연합회(회장 김상현)가 주관한 제5회 군수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25일 종합운동장 게이트볼장에서 임상원부군수등 선수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각 10개읍면 게이트볼 남자부 18개팀과 여자부 7개팀이 참가해 대진표가 작성되어 예선전 리그전과 결승전 토너먼트 경기가 진행됐다. 경기는 실내 게이트볼장등 실외에 마련된 4개의 코트장에서  A,B조로 나뉘어 평소 쌓아온 실력들이 발휘됐다.

각 코트에서 선수들이 열띤 경기를 갖고 남자부 군동A팀이 작천A팀을 14:8로 승리를 이끌어 우승기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3위에는 군동B팀이 승리했다.

양팀 승패를 가리기 힘든 팽팽한 경기가 진행된 여자부 경기는 작천팀이 도암팀을 10:9 한점차이로 승리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게이트볼 여자부 3위는 군동팀에게 안겨졌다. 경기에 우승한 각 팀에는 트로피와 게이트볼 한셋트가 각 각 수여됐다.

임상원 부군수는 “대회는 각 지역 주민들이 게임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공감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다”며“게이트볼 활성화를 위해 친선게임 대회의 자리를 마련해 발전하는 자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