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돼지고기 모두가 한돈"
"대한민국 돼지고기 모두가 한돈"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3.14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한돈협회 강진지회 청자축제장 시식회·홍보

 

(사)대한한돈협회 강진지회는 지난 2일 3·3 삼겹살데이를 맞아 강진청자축제장에서 강진지역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 및 홍보에 나섰다. 
 
이날 (사)대한한돈협회 강진지회는 한돈자조금과 함께 축제장 내에  3·3 삼겹살데이 부스를 마련하여 기금 4백만원을 들여 축제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알렸다. 
 
강진지역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에는 기금 200여만원 이상을 들여 돼지고기 삼겹살 부위가 준비되었고, 회원들이 즉석에서 구워 관광객들에게 맛을 보이고 우리 한돈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알려 소비로 이어지도록 홍보했다. 
 
또한 (사)대한한돈협회 강진지회는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에 천연한돈수세미 500개와 보냉팩 180개도 준비하였다. 홍보용품은 한세트로 만들어 관광객들에게 전달하고 생활속에서 한돈을 기억하고 소비로 이어지는 시간을 만들었다. 
 
한돈협회 강진군지회는 10농가로 구성돼 있으며 3만여두를 사육하고 있다. 강진지회는 2023 갈대축제장 소비촉진 시식회, 연말 불우이웃돕기, 지역사회 복지시설 위문, 매년 설, 추석 명절때마다 한돈을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진빈 회장은 "사료값이 60%이상 인상됐고, 소비자 가격은 높지만 농가는 생산비가 많이 들어 정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우리 한돈이 최고다. 농가를 위해 많이 구입해 주시고 힘을 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