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남지역위원장 사과 및 당원 의견존중 촉구
김승남지역위원장 사과 및 당원 의견존중 촉구
  • 김철 기자
  • 승인 2024.02.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청년당원들, 반박성명서 발표

강진을 사랑하는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 일동은, 김승남 국회의원의 페이스북에 게재된 '강진군의회 의장 불신임 결의안과 관련하여 일부 청년당원들의 불법적 행위에 대한 김승남 의원의 입장'에 대해, 말도 안 되는 변명에 허탈함과 분노를 느낀다며, 사과와 당원 의견존중을 촉구하는 반박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성명을 통해 김승남 의원이 "지난 1월 5일 강진군의회에 김보미 의장 불신임결의안이 제출된 것은, 일부 강진군의원들이 지역 국회의원과 상의 없이 독자적으로 진행한 일"이라고 말한 것에 대해 "민주당의 의장을 끌어내리는 중대한 일을 지역위원장이 모르는 일이었다고 말씀하셔서 깜짝 놀랐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김승남 의원님 말씀대로라면 강진군의원들이 감히 독자적으로 진행한 그 중대한 일이 국회의원이 철회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하자 곧바로 철회된 것은 더욱 놀랍다"라며 "지역위원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역량이 없다는 무능의 고백인지, 불신임결의안 발의를 묵인했다는 진실의 고백인지, 참으로 어이없고 기가 찰 노릇"이라며 꼬집었다.

끝으로 청년당원들은 "다수의 강진 청년당원들이 용감하게 이번 사태에 맞서 싸우고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강진지역 청년위원회 회원 수보다 훨씬 더 많은 청년 동지들이 함께하고 있다는 사실은 더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