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면청년회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식
성전면청년회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1.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수 신임회장 취임

 

성전면청년회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달 28일 성전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김보미 군의회의장, 차영수, 전서현 도의원, 이재희 성전면장, 성전면기관단체장, 회원 등 200여명이 자리해 축하해주었다. 이날 이경수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식전 행사에는 강진군 제1회 청소년풍물경연대회에서 대상 등을 수상한 성전열림배움터 풍물팀의 흥겨운 축하 난타공연이 있었다.

이어 가진 행사에는 2년간 성전면청년회와 지역발전 및 회원 화합에 기여한 김수영 이임회장에게 공로패와 2백여만원의 골드바를 전해 감사했다.

또한 성전면청년회에서 헌신 봉사하다 전역하는 김호일, 박상석, 이철선 회원 등 9명에게 전역증서와 1백여만원의 골드바를 전달해 노고에 감사했다. 이어 진행된 성전면청년회 취임식에는 신임 이영수 회장이 지역사회 발전 및 회원 화합과 협동으로 성전면의 미래를 열어가겠다는 취임선서가 있었다. 제13대 이영수 회장에게는 성전면청년회가 기가 전수되었고 취임했다. 성전면청년회는 고향 선후배로 구성된 단체로 지난 94년 창립됐다.

이영수 취임회장은 "청년이란 무엇인지, 청년회 필요성을 고민하며 더 나은 성전면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 함께 성전면의 미래를 열어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