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짓는 청록인, 함께 뛰는 청록회"
"미소짓는 청록인, 함께 뛰는 청록회"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1.0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9대 정병화 신임 회장 취임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48·49대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20일 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서순철 부군수, 김보미 군의장, 이병삼 교육장 등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식 행사에서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최경식 내무부회장과 최순삼 회원에게 우수회원 군수표창이 전해졌다.

이어 청록부녀회를 이끌고 봉사활동에 앞장서온 양선주, 김선희 회원과 청록회 박경훈 회원에게 국회의원 표창이 수여됐다. 또 행사에서는 강진군청록회 김유승 회원이 우수회원 표창을 받았고, 군동면사무소 윤원일 팀장이 모범 공무원 표창을 수상했다.

또 병영중학교 2학년 김미르 학생과 성전중학교 3학년 강진협 학생에게 선행상 상장과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지는 행사에서 김철 회장, 권형윤 동우회장을 거쳐 신임 정병화 회장에게 청록회기가 전달되면서 제49대 정병화 회장의 취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취임사에 이어 정병화 회장은 신임 임원진을 소개하고 김철 이임회장에게 명패전달과 함께 순금배지를 전달했다. 이임회장은 신임 회장에게 명패전달과 함께 메달을 전수했다.

신임 정병화 회장은 "2024 청록회는 미소짓는 청록인, 함께뛰는 청록회라는 슬로건으로 전 회원들이 하나되는 청록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