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작천면향우회 제42차 정기총회 및 송년 행사
재경 작천면향우회 제42차 정기총회 및 송년 행사
  • 윤기열 수도권 기자
  • 승인 2024.01.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작천면향우회(회장 이경수) 제42차 정기총회 및 송년 행사가 지난 16일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소재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점' 에서 진행되었다.

임남채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오늘 행사는 재경 작천면향우회 임원 및 원로향우, 재경 강진군향우회 차용수 회장과 임원진, 읍.면 향우회장과 사무총장, 여성회장, 그리고 고향에서 박정식 작천면장, 조명언 강진한들농협조합장, 문승태 2024년 주민자치위원장, 장영규 농업인 경영인 회장, 김성진 새마을 부녀회장, 김점순 농가주부 모임회장, 이길자 여성의용 소방대장 등 기관.단체장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향우회기 입장,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고향 참석자 소개, 공로상 시상, 회장 인사말, 격려사 및 축사, 재무보고, 감사보고, 축하 케이크 커팅과 건배, 기념촬영, 만찬과 화합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공로상'에 제15대 김희임 여성회장, 장항채 이장협의회장에게 각각 수여 되었고 본회 이경수 향우회장의 인사말, 군 향우회 차용수 회장과 박정식 작천면장의 격려사 및 축사가 있었다.

이경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코로아19. 팬데믹 정국하에서 향우회 활동에 제약을 받았으나 이제 어느 정도 완화가 된 만큼 우리 향우회 활동은 보다 활성화 되리라 믿는다. 향우회와 고향의 발전을 위한 봉사를 다시 힘차게 이어 가겠다. 끝으로 다가오는 2024년 갑진년(甲辰年) 용띠해에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빈다"고 말했다.

이어 기념촬영 및 건배제의와 단합을 위한 여흥시간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