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학생 건강한 여가생활 높여요"
"군민과 학생 건강한 여가생활 높여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12.21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스포츠클럽 송년회 및 땐포데이 개최

 

지난 7일 강진스포츠클럽은 종합운동장 제1실내체육관에서 스포츠로 행복을 충전하는 2023 강진스포츠클럽 송년회 및 땐뽀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경숙 강진군의회부의장, 군의원, 지역민, 강진스포츠클럽이 운영하는 댄스스포츠, 수영, 방송댄스, 골프종목 회원, 가족 등 200여명이 함께했다. 이번에 강진스포츠클럽은 2023년 특화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우고 즐기는 회원들의 기량을 뽐내는 파티형 자리로 마련했다. 또한 클럽이 운영하는 프로그램별, 다양한 세대와 계층의 어울림으로 회원 상호간 연대감을 조성하고자 땐뽀데이(댄스를 뽀대나게 추는 날)을 열었다.

한해를 마감하고 배운 기량을 뽐내는 행사에는 강진스포클럽 발전에 기여한 이일권 지도자, 최희선, 최선아 회원에게 강진스포츠클럽 공로상이 수여됐다. 이어 열린 땐뽀데이 행사에는 강진스포츠클럽 2023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이 시간에는 주 1회 신나는 주말 프로그램 참여자 초등학생의 k-pop댄스팀 공연, 댄스스포츠 이일권 지도자와 천혜정 회원의 댄스스포츠 룸바 공연을 비롯한 회원들의 차차차 등 공연이 있었다. 또한 고영홍 회원의 노래 축하공연, 은혜원 댄스동아리, 다문화지원센터 프로그램참여자 공연이 진행됐다. 강진스포츠클럽 송년회에는 장기자랑 및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다.

한편 강진스포츠클럽에서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한 댄스스포츠, 수영, 골프, 방송댄스, 초등학생 신나는 주말 프로그램을 운영해 삶에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김명남 강진스포츠클럽 회장은 "올 한해동안 함께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모든 시간들이 소중했다"며 "새해에도 강진스포츠클럽은 주민과 학생들의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여가 활동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 알차고 내실 있게 운영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