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드미션콰이어 제11회 정기연주회 개최
헤세드미션콰이어 제11회 정기연주회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23.11.10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일 강진아트홀 대공연장

 

음악으로 교회 부흥을 꿈꾸는 헤세드미션콰이어의 제11회 정기연주회가 강진군기독교연합회, 목포극동방송, 강진읍교회 후원으로 '바람의 노래'를 주제로 오는 4일 오후 5시에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헤세드미션콰이어는 지난 2008년 강진, 목포, 영암, 해남, 완도 등 전남 서남부권 지역을 중심으로 찬양을 통해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되길 소망하는 순수 아마추어 단원들로 창단했다.

지금까지 10회의 정기연주회, 20여 차례의 교회 순회 연주회, 10여 차례의 지역민 위문 공연, 2차례의 북유럽 단기 찬양 선교와 전국합창제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선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정기 연주회는 최덕신 곡의 '임하소서' 찬양과 함께 강진읍교회 김승환 담임목사의 기도를 시작으로 총 10곡의 찬양곡들로 구성했다. 클래식기타리스트 김재광씨와 온클래즈 피아노 트리오의 특별 출연으로 더욱 풍성한 연주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8년부터 헤세드미션콰이어 지휘를 맡고 있는 정나영씨는 전남대 음악교육학과를 졸업하고 강진 지역의 강진여중, 병영중, 성전중 음악교사로 재직하다 현재는 장흥중 음악교사로 지역 인재 육성에 열정을 쏟고 있으며 강진읍교회 임마누엘성가대 지휘자로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