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2023 부산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 마케팅상
군, 2023 부산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 마케팅상
  • 김철 기자
  • 승인 2023.10.2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홍보 등 강진 알리기 톡톡

 

강진군이 최근 (주)코트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등이 후원한 2023 부산국제관광박람회(BITF)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지자체, 관광청, 관광업체 등 30여개 국가와 200여 기관 및 업체 등 320여 개 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언택트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관광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강진군 홍보부스는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 및 올해 추진중인 강진에서 1주일 살기(현장 예약 할인), 오감통통 시티투어(10명 추첨 강진 무료관광), 조만간 프로젝트 등과 더불어 강진군 하반기 주요 축제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 높여 최우수 마케팅상의 쾌거를 이뤘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2023 부산국제관광박람회에서 유튜브 구독 이벤트, 조만간프로젝트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를 포함해 강진군 관광정보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제공을 통해 최우수 마케팅상이라는 성과를 낼 수 있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석 대표이사는 "강진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관광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관광상품을 소개하며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힘써 지역 경기 활성화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