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돼지불고기 먹go, 사은품 받go'
'연탄돼지불고기 먹go, 사은품 받go'
  • 김철 기자
  • 승인 2023.09.1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3일, 5만원 이상 결제 때 사은품

강진군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병영 돼지불고기거리에서 방문의 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병영돼지불고기거리의 우수한 음식을 알리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는 병영돼지불고기거리 내 돼지불고기 취급 전문음식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고 카드영수증 등 증빙 영수증을 불금불파 행사장 내 진행본부에 제출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텀블러, 도시락 밀프랩, 에코백 3종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전문음식점 6개소는 배진강, 병영서가네, 병영연탄불고기, 설성식당, 수인관, 병사골돼지불고기집 등이다.

병영 돼지불고기거리는 2019년에 지정된 남도음식거리 중 하나로, 예로부터 병영에서는 귀한 손님이 오면 돼지불고기를 내오는 전통에서 시작됐으며, 질 좋은 돼지고지에 양념을 해서 연탄불에 구워내는데 매콤한 맛이 일품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여행중에 제대로 된 불고기 한상차림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강진원 군수는 "병영 돼지불고기거리는 강진군 병영면에 있는 강진군의 대표적인 먹거리 명소"라며 "방문의 달 행사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강진을 찾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병영 5일시장 일원에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불금불파 행사도 오는 10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