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쳐보자 책도, 꿈도' 강진군도서관 독서의 달
'펼쳐보자 책도, 꿈도' 강진군도서관 독서의 달
  • 김철 기자
  • 승인 2023.09.07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 공연, 체험 등 10개 프로그램 마련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강진군도서관이 오는 9월 11일부터 23일까지 강진군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독서의 달은 국민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독서의 생활화를 유도해 건전한 독서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정된 달로, 독서문화진흥법에서 매년 9월로 규정하고 있다.
 
주요 행사로는 '아버지의 해방일지' 저자 정지아 작가초청 강연, 북토크와 음악, 연극 등을 함께 볼 수 있는 '생생 낭독극장', 한 학기 동안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그림책 전시' '출판 기념회 및 연극 발표', 자연과 명화를 그려보는 '오일파스텔 드로잉 체험'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연체회원을 위한 '반납을 잊은 그대에게', '나만의 독서통장 케이스', '두 배로 도서대출', '모바일 회원카드 등록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도서관 누리집 https://www.gjlib.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강진군도서관 전화 061-430-3833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신석 도서관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가까워지고, 도서관과 친숙해지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며 "도서관이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