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하나로마트 1주년 '성원에 감사드림니다'
축협 하나로마트 1주년 '성원에 감사드림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8.2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대축제 임순희 씨 NH상품권 800만원 대상 당첨

 

조합원과 지역사회 그리고 고객과 동행을, 지역민과 함께 공감하는 경영을 추구하는 강진완도축협 하나로마트 신사옥 개점 1주년기념 고객감사 경품대축제 행사가 지난 19일 열렸다.

이날 강진완도축협(조합장 김영래)은 하나로마트 할인행사를 마감하고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이용객 1천5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경품대축제 추첨식을 가졌다. 이번에 강진완도축협은 성원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업비 8천만원을 들여 통큰 실속형경품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경품 응모권 1장씩을 증정하였고, 총 2만여장이 응모되었다.

이목이 집중된 NH상품권 800만원이 내걸린 대상은 한 번의 추첨으로 임순희씨(63·여)가 당첨됐다. 우수상은 4번의 추첨 끝에 신종천 씨가 행운을 안아 NH상품권 500만원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1등상 LG올레드 TV65인치, 2등상 스타일러 2명, 3등상 무선청소기 3명, 4등상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4명 등 총 127명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강진완도축협은 이번 고객감사 경품 대축제에 경품 응모권 1장 당 물티슈 1개 교환 또는 응모권 10장당 화장지 30롤로 교환해 주어 하나로마트 전이용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했다. 또한 행사장에는 생수 2천개, 대형선풍기 16대 가동, 모자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더위를 식혀주었다.

대상을 안은 임순희 씨는 "생전 처음으로 큰 상을 받아 너무나 좋다"며 "하나로마트는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자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이다. 행사기간 제품을 구입하고 15장을 넣었는데 이렇게 큰 행운이 주어져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첨장에는 선물도 받고 공연도 관람하도록 특설무대에 식전 행사도 마련됐다. 무대에는 강진남, 성전면 난타공연단 등 지역가수 공연과 현진우, 지원이, 유지나 초청가수 공연이 성대하게 펼쳐졌다. 또 현진우 씨 팬싸인회도 진행돼 좋아하는 가수와 만남도 제공됐다.

이번에 강진완도축협조합은 지난 2022년 8월 지속 가능한 미래지향적인 생산지 축협으로 성장시키고자 신사옥을 신축하고 하나로마트 1주년을 맞아 최대규모 할인행사를 가졌다. 조합원의 멀티서비스 강화, 취급 품목을 다양화하였고 더 신선하고, 가격은 착하고, 품질은 우수한 제품으로 지난 15일까지 30일간 고객 감사 경품 대축제를 실시했다.

행사 기간 한우농가를 살리고자 최저가격에 도전하는 정육점 일자별 세일전, 지역 어업인 소득창출에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수산코너 등을 준비하여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확 낮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