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잠재력과 끼를 펼치다
무한한 잠재력과 끼를 펼치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8.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지난 10일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준비한 여름문화활동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강진군이 주최하고 강진군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및 재능 개발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기획 단계부터 준비 및 진행까지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참여했으며,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공연행사와 비즈팔찌만들기, 슈링클스키링만들기, VR체험, 그립톡만들기 등 7개의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진행되었다.

공연행사에는 수련관과 문화의 집에서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밴드팀 등 7개의 동아리가 참여했다.

김도현 청소년동아리연합회장(강진중 2학년)은 "동아리가 중심이 되어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만들고 강진군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순철 부군수는 스스로 문화활동을 기획한 청소년들을 격려하며, "강진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꾸고 즐길 수 있도록 정책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의 취미, 여가활동 개발과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동아리활동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동아리활동을 하고 싶은 청소년들은 전화 061-430-5984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