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살피고 행복을 주는 지역봉사자 되겠다"
"이웃 살피고 행복을 주는 지역봉사자 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6.2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라이온스클럽 제54대 전원석 회장, 오는 27일 취임

오는 27일 종합운동장 제1실내체육관에서 갖는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 강진라이온스클럽 2023-24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다우건설 전원석(63)대표가 제54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전 회장은 "회기 슬로건은 소통과 화합, 함께하는 봉사이다. 54년 반세기가 넘은 역사속에서 역대 선배들이 쌓아 올린 탑을 회원들과 역대회장단과 잘 이어 지역봉사에 앞장서겠다"며 "소통, 단합,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회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전 회장은 "회원들이 지닌 재능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봉사함으로서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도록 지역봉사를 가지려한다"며 "강진라이온스클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의 생활 환경개선사업으로 추진해 오는 사랑의 집짓기 3호점도 추진해 보려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업비 300만원을 들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의 사각지대 취약계층 및 노약계층을 발굴하여 쌀 전달 연중봉사를 새롭게 추진한다"며 "지역 학생들의 학업을 장려하고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하고자 장학금사업도 갖는다"고 덧붙였다.

전 회장은 "회원들과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여  클럽에서 가져오는 지역가꾸기 환경정화, 어려운 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사업이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할것이다"며 "봉사에 뜻이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부인 방영옥(62)씨 사이에 3녀1남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