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축제 때 먹깨비로 주문하면 5천원 할인!
봄축제 때 먹깨비로 주문하면 5천원 할인!
  • 김철 기자
  • 승인 2023.03.2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5천원 이상 주문시, 할인쿠폰 이벤트...타 쿠폰 중복 OK

 

강진군이 봄축제 기간에 맞춰 '먹깨비'로 주문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

강진군은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열리는 '제26회 전라병영성축제', '제6회 금곡사 벚꽂 삼십리길 축제'와 연계해 '공공배달앱 먹깨비 5천 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먹깨비에서 축제 기간 3일 동안 1만5천원 이상 주문시 5천원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한 사람당 총 3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에서 발행한 쿠폰이 있는 경우 중복 적용 역시 가능하다.

특히 먹깨비는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으로 결제가 가능해 상품권 구입시 받는 10% 할인까지 고려하면 소비자가 누리는 혜택이 더욱 크다.

예를 들어 제로페이로 결제시 2만원짜리 치킨은 할인 쿠폰 5천원과 제로페이 10% 할인으로 1만3천원에, 1만5천원인 국밥 세트는 같은 방식으로 8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맹점 자체 할인 쿠폰 적용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민간 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중개수수료(6.8~15%), 입점비,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또 소비자를 위한 자체 이벤트도 연중 추진 중이다. 최근 고물가 시대에 관내 소상공인 및 군민들 사이에 먹깨비 앱 가맹점 등록 및 설치가 필수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이다.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홈페이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 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공공 배달앱 먹깨비는 입점비와 광고료가 없으며, 1.5%라는 국내 최저 주문 수수료, 할인쿠폰 이벤트 등 혜택이 풍성하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윈윈(win-win)인 먹깨비 앱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