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먹거리 유통에 최선 다하겠다"
"안전한 먹거리 유통에 최선 다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2.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민물장어생산자협회 제9대 신영래 회장 취임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센터에서 (사)한국민물장어생산자협회 9대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허 승 국립수산과학원 중앙내수면연구소 소장, 김충남 전남해양수산과학원 원장, 김성호 전국민물장어유통연합회 회장, (사)한국민물장어생산자협회 역대회장단, 임원진, 전국회원 등 250여명이 자리해 축하해 주었다.

취임식에는 (사)한국민물장어생산자협회 발전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역대협회장들에 공로패 전달이 있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민물장어 양식산업과 본 회 발전에 공이 지대한 제2·3대 나진호 회장, 제4·5대 심명호 회장, 제6대 김성호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해 감사했다.

이어서 2023년 1차 대의원회에서 만장일치 찬성으로 선출된 다해영어조합법인 대표 신영래 회장이 (사)한국민물장어생산자협회 제9대회장으로 취임하였다.

취임회장에게는 협회기가 전수되었고 새회기를 시작하였다. 취임식에서는 민물장어 산업을 위한 헌신적인 공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문현 자문위원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또한 제9대 유영각, 손성수 부회장 등 임원진 7명이 소개하였고 인사를 가졌다. 

신영래 취임회장은 "협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그 방안으로 각 지역별 이사들의 역할을 증대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 받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겠다"며 "회원 모두가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유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