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노인회 강진군지회장 이·취임식
(사)한국노인회 강진군지회장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3.3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대 황호용 지회장 취임..지회 활성화 및 발전에 최선 다할것

 

(사)한국노인회 강진군지회 제8·9대지회장 이임식 및 제10대지회장 취임식이 지난 23일 강진읍 교촌리 강진군노인회 제2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옥 군수, 배홍준 강진군의회부의장, 위동섭 강진경찰서장, 관내기관단체장, 강진군지회 이·감사, 노인회 읍·면분회장 등이 함께하였다.

행사에는 손경환 부지회장이 대표해 노인강령을 낭독했다. 이어 이임식이 진행돼 제8·9대지회장으로 강진군지회 발전과 노인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박종득 지회장에게 회원일동 공로패를 전해 감사했다.

이임사에 박종득 지회장은 "8년간 강진군지회장을 역임했지만 몸이 불편하여 투표하지 않고 선거가 이뤄지도록 임기전 사직서를 냈다. 앞으로 지회장 선거가 무투표 당선되는 예가 됐으면 한다"며 "임기동안 많은 협조와 도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서 지난 3월8일 강진군지회 선거관리위원회가 입후보 신청을 받아 (사)한국노인회 강진군지회 제10대지회장으로 단독 출마해 당선된 황호용 지회장에게 당선증이 전달되었다. 취임식에는 제10대 황호용 지회장에게 축하 꽃다발이 전달되었고 취임했다.

이날 취임한 황 지회장은 "우리 노인들이 어떻게 하면 가장 행복한 노후생활을 할 것인가 고민해가면서 강진군노인회 발전에 임하겠다"며 "역대 회장님들의 족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강진군노인회 복지향상과 활성화, 그리고 노인회원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