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상품 그대로 바로 배달합니다"
"매장상품 그대로 바로 배달합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11.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집앞까지 싱싱배송...e-하나로마트(농협몰) 온라인사업 도입 '시작'

 

강진농협파머스마켓은 지난 15일 고객들의 편리한 장보기를 돕고 농가의 소득증대를 도모하고자 지역에서 최초로 모바일 e-하나로마트(농협몰)온라인사업 싱싱배송을 개시했다.

강진농협파머스마켓의 새로운 배송 서비스사업 싱싱배송은 온라인 비대면 디지털 유통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의 농산물 판로개척과 소비촉진을 견인하여 로컬푸드 출하농가의 온라인 사업성을 높이고자 도입 추진되었다.

본격 개시한 e-하나로마트 온라인사업은 파머스마켓과 로컬푸드직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농협몰 e-하나로마트에 등록하여 고객이 pc또는 App(앱)으로 주문, 결제하면 당일 싱싱배송해 주는 시스템이다. 이용방법은 온라인 농협몰 어플에 접속 후 우측 상단 장보기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후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으로 설정하면 주문이 가능하다.

싱싱배송은 강진농협파머스마켓과 로컬푸드직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상품을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으며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품, 쌀, 잡곡, 채소, 건어물, 김치, 가공식품 등이 완비돼 있다. 특히 싱싱배송 사업으로 살아있는 싱싱한 산낙지, 활어, 킹크랩, 바지락, 꼬막 등 수산물을 집에서 간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싱싱배송은 일일 2회 고객을 찾아간다.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11시에서 12시에 배송되며,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배송된다. 싱싱배송 대상지역은 강진읍, 군동면, 성전면이다. 배송계약 체결된 업체가 온라인 주문시스템에 등록된 배송지에 배달하며 5만원이상 구매 시 무료, 이하는 3천원의 배송비가 적용된다.

이와함께 e-하나로마트 온라인 사업 개시를 기념하여 오는 24일까지 14일간 고객감사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몰 쇼핑 5만원이상 구입시 사용 가능한 모바일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매일 1일 1회 사용 가능한 1만원 구폰을 지급해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일석이조 장보기 즐거움을 누릴 수도 있다.

또 카카오톡에서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면 행사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알림을 받을 수 있어 한층 간편한 장보기로 신선한 농수산물 등이 구입 가능하다.

정경일 파머스마켓 점장은 "소비자에게 장보기 편의를 제공하고자 강진군에서 최초로 농축수산물의 당일배송체계를 실시하였다. 점차 면지역으로 싱싱배송 범위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며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에서는 항상 신선한 농산물 제공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제품으로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