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년지원센터, 취미잡고(Job Go) 참여자 모집
강진청년지원센터, 취미잡고(Job Go) 참여자 모집
  • 강진신문
  • 승인 2021.08.30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메이킹 과정,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12명

강진청년지원센터는 오는 27일까지 관내 만18~39세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취미잡고(Job Go!) 이미지 메이킹 과정 참여자 12명을 모집한다.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이란 얼굴표정, 목소리, 표정, 옷차림 등 외적인 요인뿐만 아니라 감정과 욕구, 생각 등 자신의 다양한 역량을 분석하고 편집해 본인만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말한다. 특히 참여자가 본인의 내면과 외면을 분석하며 자존감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교육은 코디네이션 기본원리, 면접 이미지 메이킹, 면접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방법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30일, 31일 이틀간 강진청년지원센터(강진읍 동성로 16-5 2층)에서 진행된다.

강진청년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8일 관내 미취업 청년 15여 명을 대상으로 관내 3개 기업(SDN엔지니어링, SDPV, K-STAY호텔) 관계자들과 채용 관련 일자리 매칭 시간을 마련하는 등 취업 및 창업을 준비 중인 관내 청년들을 돕고 있으며, 하반기 취미잡고(Job Go) 프로그램으로 떡제조기능사, 한식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교육에 관심 있는 청년들은 강진청년지원센터 432-38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