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온라인지역센터 온라인몰 제품 첫 출하
강진농협온라인지역센터 온라인몰 제품 첫 출하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8.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농가 생산 농산물 5종 꾸러미세트 구성

 

강진농협파머스마켓 내 강진농협 온라인지역센터에서 지난 9일 로컬푸드 농산물꾸러미세트 농협몰 첫 출하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강진농협 온라인지역센터 행사에는 지역 농가들의 소득창출에 도움을 주고자 로컬푸드직매장에 출하하는 농산물로 만든 꾸러미 100세트가 출하되었다.

꾸러미농산물세트는 소비자들의 식단에 필수적이고 건강, 영양을 고려한 생표고버섯, 현미, 아스파라거스, 양파, 새송이버섯 5종으로 구성하였다. 택배비 포함 25,000원의 착한가격에 온라인으로 첫 출하했다.

한편 강진농협 온라인지역센터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구매가 증가하는 하는 소비패턴에 발맞춰 온라인몰을 개소했다. 이와함께 지역민을 대상으로 장보기 e하나로를 통해 당일 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서비스도 개시했다. 배달비는 농협측에서 부담한다.

여기에 다음달 3일에 온라인지역센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에게 로컬푸드직매장 농가 출하 농산물 꾸러미, 단품을 판매해 지역농가소득을 높여 나간다. 강진농협 온라인지역센터는 강진군연합사업단과 강진농협이 파머스마켓 2층에 사무실을 갖추고 온라인상품 발굴, 산지콘텐츠 마케팅 등 온라인 판매를 위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온라인몰 지역 생산 농산물 구입 문의사항은 433-8422로 하면 된다.

정옥태 조합장은 "소비처가 원하는 신선 농산물을 꾸러미세트, 단품으로 구성 판매하여 가정에서 편안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언제든지 이용 바란다"며 "온라인몰 농협몰, 네이버, 11번가 등에 지속적으로 입점판매하여 강진군농업인의 소득증대 기여할 뿐만 아니라 강진농산물을 알리는 가교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