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김대중 자문위원, 임준형 과장 의장 표창
민주평통 김대중 자문위원, 임준형 과장 의장 표창
  • 김철 기자
  • 승인 2019.12.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통일 기반구축 활동 탁월한 위원, 공무원 공적 치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지역회의(부의장 한상원)는 지난 24일 전남도청 왕인실에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위한 평화통일 기반 구축 활동이 탁월한 자문위원과 공무원의 공적을 치하하기 위해 '2019년 전남지역 의장표창 전수식'을 실시했다.

이번 의장표창 전수식에서 강진군협의회는 제16~18기 자문위원으로 활동한 김대중 자문위원과 강진군청 총무과 임준형 과장이 지역사회 평화통일 기반구축과 대행기관 업무 담당자로서 협의회 지원에 헌신을 다하여 통일공감대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장(대통령)표창을 전수 받았다.

수상식에 함께한 김종운 협의회장은 "민주평통 자문위원과 담당자로서 협의회 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하셨기에 영광스러운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며 축하의 말을 전하고,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여러 자문위원님들도 한반도 평화와 번영,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민주평통 강진군협의회는 자문위원 역량강화와 자매결연, 지역사회 평화통일 기반구축을 위한 강연회, 미래사회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평화 감성과 통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한 통일골든벨, 청소년 안보현장 견학 등을 실시하며 평화공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