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평가단, 강진군 군정주요사업 평가 실시
군민평가단, 강진군 군정주요사업 평가 실시
  • 김철 기자
  • 승인 2019.12.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군정 우수사업 선정...특성화된 가우도 개발 최우수

강진군은 지난 5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강진 군민평가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군민평가단은 공개모집을 통한 군민 및 관련 분야 전문가 등 총 25명으로 기획환경문화, 일자리경제, 복지여성, 농수축산, 안전건설소방 등 5개 분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의에서 군민평가단은 상반기 정기회의에서 선정한 군정 주요 12개 사업을 평가 하여 4개의 우수 사업을 선정하였다.

군민평가단, 관계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평가 회의는 소관 부서 담당 팀장의 사업 추진사항 설명과 평가단의 정책건의, 질의응답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다.

평가결과 최우수는 관광과 소관 '특성화된 가우도 개발'사업, 우수는 스포츠산업단 소관 '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마케팅 강화'사업, 장려는 안전재난교통과 '마을방범 cctv 설치 및 유지관리'와 농업기술센터 '미래 유망 과수 단지 조성'사업이 각각 선정되었다.

선정된 우수사업 부서에는 시상금으로 최우수 100만원, 우수 70만원, 장려 각각 50만원이 지급된다.

정태권 군민평가단장은 "민선 7기 이승옥 군수 역점시책 사업에 대해 군민을 대표해 군민평가단이 직접 평가를 실시하고 강진의 미래를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