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고향을 생각하고 사랑합시다
항상 고향을 생각하고 사랑합시다
  • 윤기열 수도권기자
  • 승인 2019.07.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강진군 향우회 2019년도 하계 단합대회

 

재경 강진군 향우회는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원지동 소재 청계산 자락 '소담체'라는 음식점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계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에 앞서 오전 9시부터 청계산 옥녀봉 코스와 매봉 정상코스로 둘로 나뉘어 약3시간의 산행을 실시했다. 다만 산행이 여의치 못한 향우는 음식점 '소담체'로 바로 참석했다.

행사는 차용수 사무총장 사회로 간단한 절차가 진행 되었다. 먼저 강윤성 향우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읍·면 향우회장의 인사소개가 이어졌다

강윤성 향우회장은 인사말에서 "중앙관상대의 예보가 현재까지 가장 무더운 36도를 예고했음에도 이렇게 많이 참석해주어 감사 드린다. 지금까지 우리 재경 향우회가 해마다 이맘때쯤 하계수련회를 가져 왔는데 오늘행사도 그 연장선상에서 화합.단합의 목적으로 단합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강 회장은 강진군 하반기 행사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강 회장은 "하반기 행사를 간략히 예고하자면 첫째로 9월 26일쯤 '임원 화합의 밤'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두번째로 10월에 있을 '강진 청자축제'에 향우 여러분의 많은 참가를 부탁한다.

세 번째로 정기총회에 앞서 임원회를 거쳐 12월에 제64차 정기총회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인사말을 마쳤다. 이어 만찬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끝으로 행사를 모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