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지역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9.06.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라이온스, 마량라이온스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강진 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0일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옥 군수, 위성식 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각 라이온스와 기관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49대 권대중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박필남 회장이 제50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권대중 회장은 이임사에 이어 차기회장으로 박필남 신임회장을 공포했다. 이에 회장휘장 및 클럽기를 신임회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명예회장에는 정호경치과 정호경원장이 추대되었다. 명예회장으로 추대된 정호경 치과 원장은 추대패를 신임 박필남 회장으로부터 전달 받았다. 이와함께 박원길 회원이 신입회원으로 입회선서를 했다.

취임사에서 박필남 신임 회장은 "50년이라는 역사가 살아있는 자랑스런 클럽의 회장이 되어 기쁘고 선배 회장님들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배려와 감동이 있는 봉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라이온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봉사단체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형제클럽인 새부산 라이온스 이광훈 신임회장이 치사와 함께 봉사금을 전달받았고 이어 차기집행부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제1부회장 윤성준, 제2부회장 김경석, 제3부회장 김일남, 총무 최성장, 재무 윤길식, LT 박태수, TT 박종옥 회원을 알렸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지구 강진 마량라이온스 클럽 제19대, 20대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도 같은날 마량면사무소 다목적강당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라이온스클럽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용관 이임회장의 개회 타종으로 시작했다. 이어 강남원 라이온이 윤리강령을 낭독 및 내빈소개로 행사는 진행되었다. 시상에는 김문환 라이온이 총재상을 수상하고, 355-B2지구 임원진이 1년동안 마량 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온 김용관 이임회장에게 재직 기념패를 전달했다.

박명영 신임회장이 회장 선서를 하며, 1년 동안 성실히 클럽을 이끌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