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생활하세요"
"건강하게 생활하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18.07.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효도회, 노인전문요양원 기저귀 등 전달

지난달 27일 사단법인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회장 마삼섭)는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원장 정태권)을 방문하여 치매 등의 중증노인성질환을 앓고 있는 생활어르신들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기저귀 25박스와 아이스크림 등을 전달했다.

마삼섭 회장은 "노인에 대한 공경이 곧 복지의 발전 및 나라의 발전으로도 이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며, 항상 강진군의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는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이 그 역할을 다해주어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는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을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태권 원장은 "요양원의 어르신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 회원들의 마음을 이어받아 요양원 직원 모두가 어르신들을 정성껏 보살피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노인복지시설 어르신과 장수어르신 위문, 효행자 표창, 효정신 계승 등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는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는 2014년 1월에 결성해 200여명의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후원품을 전달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