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저를 찍어주셔야 합니다" -가 선거구
"이래서 저를 찍어주셔야 합니다" -가 선거구
  • 강진신문
  • 승인 2010.05.2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희숙(민주당) 후보  기호 2-가

투표하는 유권자가 나라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 강진군을 바꿀 수 있습니다. 사람답게 살 수 있는 나라,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강진 만들기에 윤희숙이 앞장서겠습니다.

행복한 강진 만들기 첫걸음은 우리 아이들에게 친환경 무상급식을 제공하는 일입니다. 또한 강진군의 아이들이 골고루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강진군의 뿌리를 튼튼하게 성장시키는 가장 시급하고 중요한 일로 이 일을 위해 윤희숙이 신명을 다 바치겠습니다.

 ●윤재공(민주당) 후보  기호 2-나

지금까지 후회없이 열심히 일했고 제가 마지막으로 지역주민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자신합니다. 만약 군의원으로 당선이 된다면 지역의 일꾼으로 군민들을 위해 발로 뛰는 일꾼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또 당선 이후에는 도암면 노령층 주민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현대식 복지회관을 건립하는데 주력하겠고 도암 골프장이 빠른 시일내에 완공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습니다.

 ●윤기현(민주당) 후보  기호 2-다

저 윤기현은 직접 유통에서 생산, 판매까지 모두 섭렵하고 있는 유통 전문가입니다. 이에 저는 강진의 농·어업민의 농가소득을 높여줄 유일한 후보라고 자신합니다.

이번 선거기간동안 많은 주민들이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리고 군의원으로 당선이 된다면 교통의 요충지인 성전면에 강진군 농산물 유통회사 설립, 추진하고 강진읍에는 중·소형 임대주택을 추진해 주민들이 살기 좋은 강진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일석(민주당) 후보  기호 2-라

오는 지방선거에 있어 유권자가 선택할 군의원의 기준은 능력과 자질입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저를 선택해 주시면 오직 옳고 그름을 분명히 하고 가·부를 확실히 하는 참신한 의정활동으로 군민여러분께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제1기 농어민후계자와 4H강진군연합회부회장 등 다양한 사회경험을 바탕으로 농·어민에게 실질적으로 보탬이 되는 정책을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친환경 농업특화단지 조성으로 다수확 위주에서 고품질 농산물 생산으로 농가소득을 향상하는 방안을 최우선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주호(무소속) 후보  기호 7번

청자축제가 회를 거듭할수록 명성을 얻은 반면 읍시가지는 전혀 관심밖이어서 군비를 투입해 대형마트나 상점에 청자판매장을 설치해 강진읍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 대도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장애인 이동택시와 장애인 교육 특수반 신설 및 장학금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농협과 언론인 경력을 살려 군 예산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도록 철저하게 감시하는 군민들의 충실한 대변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남수(무소속) 후보  기호 8번

유권자 여러분 군의원은 여러분이 정말 필요로 할때 심부름시키는 심부름꾼을 뽑는 일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항상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받들어 섬길 줄 아는 성실하고 부지런한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풍부한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오직 군민만을 위해 헌신 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여러분의 귀하고 소중한 한 표를 꼭 부탁드립니다.

저는 지원조례를 제정해 축산농가와 가공, 유통, 판매업체에 융자지원 확대를 약속하고, 원예농가의 생산비 지원 및 저온저장고 보급이 확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이효직(무소속) 후보  기호 9번

특별한 공장이 없는 강진은 관광자원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전 주작산과 월출산 주변을 군비를 투입해 관광지로 개발해 군민들의 수익창출로 이어지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아직도 강진은 알려지지 않은 많은 관광자원이 숨어있어 이런 문화유산을 키워나가는 일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지역주민들의 압도적인 지지속에 농어촌공사를 17년간 근무하면서 갖은 농업정책에 대한 많은 경험을 살려 주민들이 불편없이 생활하도록 행정기관을 감독하고 유도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