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올해의 인물상, 丁石牌<우수공무원> 수상자
2008년 올해의 인물상, 丁石牌<우수공무원> 수상자
  • 강진신문
  • 승인 2008.10.29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동청년회

2008년 올해의 인물상 - 군동청년회

강진신문은 '2008년 올해의 인물상' 수상자로 군동청년회를 선정했습니다.

군동청년회는 올해로 4회째 열린 탐진강은어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끈 공로가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군동청년회 회원들의 땀과 노력은 은어축제가 오늘의 성공이 있기까지 밑거름이 되었고, 그 결과 면단위에서도 축제가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많은 주민들에 심어주었습니다.

특히 노령화되어가는 농촌에서 젊은이들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준 대표적인 청년회로서 모범사례를 보여주었습니다.

군동청년회는 회원들이 마련한 음식으로 매년 경로잔치등을 열며 지역어르신들을 모셔왔으며, 군동지역에서 갖가지 굳은 일을 도맡아 하면서 지역사회의 모범을 보여왔습니다.

농촌사회에서 청년들의 역할이 크게 강조되고 이때에 각 지역의 청년회가 보다 많은 역할을 담당하게 되길 기대합니다. 올해의 인물상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기념 금메달과 청자상패가 수여됩니다.


▲ 김정식 축제경영팀장
2008년 정석패 - 김정식 축제경영팀장

강진신문은 모범공무원에게 수상하는 '2008년 정석패(丁石牌)' 수상자로 김정식 강진군청 축제경영팀장을 선정했습니다.

김팀장은 축제경영팀장을 맡으면서 청자문화제의 성공적 개최에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앞으로 지역축제가 경영적으로 성공하는 축제가 되어야 한다는 모범을 만들었습니다.

김팀장은 특히 군청내에서 기획계장과 홍보계장등 주요 요직을 두루거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현실화시켰고, 동료들 간에 우애있는 행동으로 조직화합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정석패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기념 금메달과 청자상패가 수여됩니다.

두 수상자에게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가 함께 하길 바랍니다. 수상자 심사방법과 공적사항 등의 소개는 10주년 창간기념호인 11월 7일(금요일)자 본지에 게재됩니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30분 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강진신문 창간 10주년 기념식에서 있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