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소개] 읍 신협 앞 인디안 상설매장
[업소소개] 읍 신협 앞 인디안 상설매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07.08.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장년 층 위한 고급제품 염가판매
30년이 넘는 의류 운영 패션 노하우를 발휘해 고객의 입장에 서서 부담 없는 가격에 언제 입어도 변치 않는 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을 맞고 있는 강진점 인디안상설매장 김동수(58)대표.

강진읍 남성리 신협앞에 위치한 인디안 상설매장에서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울소재등의 의류로 중·장년층 주민들이 나만의 패션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곳. 매장에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정장코너, 점퍼, 자켓, 바지등 7개의 코너로 나누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구입하도록 겸비해 두었다.

또 고급 브랜드 신사정장, 티셔츠, 바지, 점퍼등 제품을 일년 365일 본 가격에서 70%~50% 할인을 실시해 매장 문턱을 낮추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되고 있다.

남성용 사이즈는 29인치~40인치의 면바지, 신사정장바지, 기능성바지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손님들이 선택하는 폭을 넓혀주고 50% 세일된 가격을 적용해 두배의 만족을 더해 준다. 또 노세일 제품인 와이셔츠, 넥타이, 벨트에도 30% 특별 할인행사를 연중 실시해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는 경영방침이 고집되고 있다.

김씨가 운영하고 있는 매장에는 탈색이 되지 않는 모혼방 와이셔츠 제품을 정찰제에서 할인으로 가격을 낮춘 2만5천원에서 4만원대로 선물하기에 안성맞춤.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여성복 의류도 캐주얼 면티, 가디건, 자켓등 제품으로 갖추고 7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한달에 한번 본사 전문 코디네이터가 직접 방문해 매장 디스플레이를 실시해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인디안 상설매장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김대표는 본사에서 발행되는 월별 코디 책자를 활용해 매일 들어오는 제품들로 일주일마다 마네킹 옷을 새로운 스타일로 교체하고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선택하는 매장으로 이끌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 발급된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전국 인디안 상설매장에서 똑같은 혜택을 제공 받고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인디안 상설매장은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 의류를 교환하러 매장을 찾은 손님들에게는 계절만 지나지 않으면 언제든지 교환이 가능하고 물건을 구입하러온 마음으로 똑같이 대해 편안함을 제공한다.

김대표는 "상설매장에는 제품이 재생산이 되지 않아 계절보다 한달정도 먼저 찾는 것이 원하는 사이즈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쇼핑 포인트다”며“매장은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 들어와서 물건을 구입하지 않고 구경만해도 편안하고 부담 없이 나갈 수 있도록 운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