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강진신문 창간 4주년..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강진신문 창간 4주년..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강진신문
  • 승인 2002.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사<김정권 대표이사>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강진을 사랑하는 군민여러분과, 정든 고향을 떠나 불철주야 피땀 흘려 노력하여 고향의 위상을 높이고 고향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시는 출향인사 여러분에게 (주)주간 강진신문 창간 4주년을 맞이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애독자 여러분! 옛날에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세월과 사회의 변화함을 말했지만 지금은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세계의 물결 속에 조금이라도 쉬어가면 10리 밖 100리 밖으로 밀려나가는 지식정보화시대 전자정보화시대입니다.

우리는 393종의 민원을 민원실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정과 직장에서 PC로 민원서류를 뗄수 있고 공과금등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 변화에 따라 강진신문은 좋은 신문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함께 홈페이지(WWW.GJON.COM)를 개설해 애독자 여러분의 보다 빠른 정보접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애독자 여러분! 강진신문이 4개 정상을 걸어온 동안 강진군민과 출향인사 여러분께서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여 주셨기에 강진신문이 이렇게 걸음마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4년동안의 역경을 겪으면서 이제 어떠한 격량이 닥쳐와도 지혜롭고 슬기롭게 그리고 힘 있게 헤쳐 나갈 자신감이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모두들 기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본지는 애독자 여러분의 열의에 보답하고자 애독자 여러분을 위한 눈과 귀가 되어서 여러분의 알 권리를 충족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왔습니다. 개인들이 직접 하기는 다소 어려운 일을 우리 강진신문이 앞장서 밝히고 대변함으로써 풀뿌리 민주주의를 이끌어 가는데 큰 힘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본지는 청자문화제를 우리나라 최우수축제로 도약하는데 일익을 담당 하는 것은 물론이요 강진의 새로운 소식과 문화유산을 홍보하는데 주역을 맡아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강진신문은 변함없이 강진을 사랑하고 강진을 지켜 나갈 것이며 특별히 강진을 위해서 수고하신 모든 분들 그리고 각 분야에서 협력하고 노력했던 흔적들을 신문지면에 활발히 반영할 것입니다. 강진신문은 강진군민과 강진에 고향을 둔 출향인사 여러분에게 강진이 고향인 것이 보람이요 자랑이 되는 긍지를 심어주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강진신문은 애독자 여러분을 사랑하고 신뢰하며 애독자 여러분께서 강진신문을 사랑하고 신뢰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강진신문은 애독자 여러분의 신문입니다. 애독자 여러분께서 변함없는 믿음을 가지고 지금까지 사랑하여 주셨듯이 더욱더 협력하여 주시고 사랑하여 주시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물심양면으로 협력하여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만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