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신발·모자·스카프 제품 한 곳에서 쇼핑 가능"
"여성의류, 신발·모자·스카프 제품 한 곳에서 쇼핑 가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8.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남성리 '들꽃향기'

 

가격 착하고 품질 좋은 옷...빅사이즈 옷도 판매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세련되고 가격 착하고 질 좋은 디자인의 옷을 선택할 수 있는들꽃향기 여성의류 전문점.
 
강진읍 남성리 구. 조제약국 옆에 위치한 들꽃향기는 편안함이 있는 옷카페로 통하며 한영현 대표가 30여년간 여성의류만 운영한 경험을 살려 손님들의 기호에 맞춘 옷들을 갖춰 둔 곳이다. 한 대표는 30대부터 60대 여성층을 주고객층으로 하고 있다. 매장에 갖춰 둔 옷은 요즘 유행하며, 연출하기 좋은 옷과 홈웨어로, 외출용으로 손색없는 다양한 디자이과 사이즈로 구비되어 누구나 편하게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한 대표는 매장에 일상옷 뿐만 아니라 오피스룩 정장세트, 스커트, 바지, 블라우스, 면티셔츠 등 여러 종류의 여성의류를 완비해 손님을 맞는다. 제품은 대부분 천연섬유, 린넨, 면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하며 입기에 편리한 여성 옷들이 계절에 따라 준비된다.

현재 매장에는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입기에 좋은 여성 의류가 갖춰져 있다. 옷은 천연섬유와 마, 면 등 소재로 만든 원피스, 조끼, 바지, 블라우스 등 다양한 제품이 5만원~20만원대로 판매된다. 
 
들꽃향기는 요즘 유행하는 신상템이 이틀마다 입고되어 패션 여성이라면 필수로 알아둬야 할 매장이기도 하다. 또 한 대표가 매월 2회 서울을 찾아 직접 의류를 구매해 오고 있다. 서울에서 한 대표는 여성들의 옷 스타일, 매장에 디스플레이 된 스타일을 꼼꼼히 체크해 세련되고 유행에 앞서가는 옷들을 선택해 온다.
 
남다른 센스 감각과 앞서가는 유행을 선도하며 매장에 갖춰 놓은 여성 상의에는 출근, 모임, 일상룩으로 멋을 내기에 좋은 케주얼 티셔츠, 세미풍 자켓, 여성스러움을 더 올려주는 레이스가 곁들여진 블라우스, 원피스로 마음을 이끈다.  
 
또한 모든 옷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고, 체형 커버에도 좋은 시원한 소재의 그물망조끼, 하체가 길어 보이기에 충분한 숏조끼, 출근룩에 좋은 마조끼와 청조끼도 취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행갈때 멋내기 좋은 후드조끼, 라운드 조끼 등도 있다.
 
여기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활동성이 좋은 스판 스키니와 청바지, 멋쟁이 부츠컷, 통청바지, 스포티한 면바지, 요즘 유행하는 카고바지와 케주얼 건빵바지도 채워져 있다. 들꽃향기에는 결혼식, 모임에 입고 가기 좋은 재킷과 이너웨어도 준비돼 있다. 또 편안함과 활동성을 고려한 넉넉한 사이즈의 의류도 많다. 빅사이즈 여성의류로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원피스, 꽃무늬가 들어가 화사하고 체형을 보안해주는 박스티, 면티 등이 준비돼 가격이 참하고 질좋은 여성큰옷을 찾는 분께 추천 드린다.
 
들꽃향기는 한곳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이 준비된 곳이다. 편안함을 추구하는 정장운동화, 부츠컷 신발, 여성미가 담긴 샌들도 있다. 여기에 옷에 매치하기 좋은 핸드백, 멋스러움을 높여주는 스카프와 모자가 갖춰져 구매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에도 충분하다. 
 
들꽃향기에서는 계절별로 20~30%의 세일전도 진행해 평소 사고 싶었던 옷을 기존가보다 낮게 구입해 볼 수 있어 미리 세일기간을 챙겨두는 것도 또하나의 팁이다.
 
한 대표는 "생활에 실용적이고 세련된 여성 의류를 고집한다"며 "옷 잘 입는다는 말을 들으면 누구나 기분이 좋을 것이다. 여성 기호에 맞춘 옷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