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풍성한 전남 전통시장으로 놀러오세요
먹거리 풍성한 전남 전통시장으로 놀러오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24.06.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영시장 등 5개곳 선정

전라남도는 남도의 특색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강진 병영시장, 고흥 전통시장, 나주 영산포 풍물시장, 순천 아랫장, 함평천지 전통시장을 6월 추천관광지로 선정했다.
 
강진 병영시장은 병영면 삼인리에서 열리는 5일장(3·8일)이다. 금·토요일 마다 '불금불파(불타는 금요일엔 불고기 파티)' 행사가 열려 연탄향 가득 품은 불고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강진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남도 한정식이 유명하다. 굴비 등이 푸짐한 한정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하멜촌 맥주, 토하젓, 병영전통주 등 특색있는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군은 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겠다는 전략으로 '반값 강진 관광'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반값 강진 관광은 2인 이상 가족이 강진에서 여행하면 소비액의 50%, 최대 20만 원을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는 사업이다. 최소 3일 전 사전 신청(gangjintour.com/ 061-433-3349)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남관광플랫폼(JN TOUR)'을 내려받으면 여행코스·관광지·축제 등 전남의 다양한 관광정보를 실시간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회원을 가입하면 '남도 숙박할인 빅이벤트' 혜택이 있다. 이 이벤트는 전남과 광주 외에 주소지를 둔 관광객에게 숙박요금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