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재경강진군향우회 골프대회 성료
2024 재경강진군향우회 골프대회 성료
  • 윤기열 수도권 기자
  • 승인 2024.06.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필로스cc...향우, 가족 등 25개팀 참여속 마무리

 

지난달 27일 경기도 포천시 필로스CC에서 재경강진군향우회(회장 차용수)와 골프회(회장 추문찬)가 주관하는 골프대회가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5개팀 강진군 출신 향우들과 가족들이 참여해 친목을 다지고 고향에 대한 애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대회는 골프장 도착후 환복 및 식사, 개인정비 시간으로 시작했다. 이어 단체사진 촬영과 함께 차용수 향우회장의 개최선언이 진행됐다. 시탁식에는 추문찬 골프회장, 강윤성 전남시도민회 회장, 조희술 수석부회장, 김남희·김유성 고문이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대회는 서코스 10팀, 동코스 8팀, 남코스 7팀 티업으로 경기를 마치고 저녁만찬과 시상식이 열렸다. 시상식은 골프회기 입장에 이어 추문찬 골프회장의 인사말, 차용수 향우회장의 격려사, 강윤성 전남시도민회 회장의 축사와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대회결과 최다보기상 조승옥·김수미, 최다파상 홍성욱·주미숙, 최다버디상 강윤성·김금숙, 롱게스트 김광운·양선희, 니어리스트 차정운·오성미, 메달리스트 임호·윤정미, 우수상 이봉수·문은희, 행운상은 23명의 향우가족이 수상했다. 
 
특히 에이지슈트(age shoot)상으로 18홀 라운드를 자신의 나이나 그 이하의 타수로 끝내는 것을 말하며 김유성 고문 89세 88타, 감남희 76세 76타를 쳐 이 기록을 달성했다. 재경강진군향우회에서는 오는 12월 11일 제70차 정기총회 (창립 70주년)에서 순금패를 제작 수여하기로 했다. 
 
폐회전에는 강진군청 고향사랑팀 이혜민 팀장이 고향사랑기부금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