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길축제 기념 '내돈내산 SNS 특별 이벤트'
수국길축제 기념 '내돈내산 SNS 특별 이벤트'
  • 김철 기자
  • 승인 2024.06.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 이상 소비하고 5천원씩 최대 3만원까지

 

강진군이 소상공인 살리기를 목적으로 진행 중인 '내돈내산 SNS 리뷰 이벤트'를 제2회 강진 수국길축제를 기념해 6월 한달간 특별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돈내산 SNS 리뷰이벤트'는 소비자가 강진 관내 소상공인 업체 이용 후 SNS에 사진과 리뷰를 작성하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천원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지난 1년간 1천469명의 참여자가 2천731건의 리뷰로 참여해 강진상품을 알리고 혜택을 받아갔다.
 
수국길축제를 기념해 추진하는 6월 특별 이벤트에서는 기존 참여 인정 건수를 2건에서 4건으로 늘리고 수국길 축제장 방문 리뷰 중 베스트 리뷰 50명을 선정해 경품으로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강진 관내 소상공인 업체의 서비스 이용 또는 구매 사진 & 수국길 축제장 방문 기념 사진 촬영, 1만원 이상 영수증 수령하기(SNS 게시할 경우, 이름, 연락처 등 개인정보 지우기), 개인 SNS에 업체 이용 사진, 영수증 사진, 수국축제장 방문 사진 게시(전체 공개 및 필수 해시태그 : #강진 #강진소상공인 #강진내돈내산 #강진수국축제)④이벤트 참여 신청(구글폼 https://url.kr/z53nqu) 순으로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경품은 영수증 중복 검증 등 확인을 거쳐, 참여한 달의 익월 15일까지 착(chak)을 통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리뷰 1건당 5천원, 최대 4건이 인정된다. 수국축제장 방문 리뷰에 한해서는 베스트 리뷰 50명에게 추가 경품(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군 관계자는 "리뷰만 잘 써도 6월 한달간 최대 3만원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강진군민은 물론, 강진에서 소비활동을 한 관광객들도 많이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제2회 강진 수국길 축제를 기념해, 추진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지역의 행사와 소상공인의 서비스 및 물품을 SNS에 노출시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상공인은 매출 증대와 이용객 향상을, 군민 등 소비자에게는 경품 지급 등 모두에게 윈윈(win-win)인 내돈내산 SNS 리뷰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