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 배려속에 실천하는 청년회"
"참여와 배려속에 실천하는 청년회"
  • 윤기열 수도권기자
  • 승인 2023.06.0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 제11대 장주환 회장 취임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회장 장주환)는 지난달 30일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제19차 정기총회 및 제11대 회장 취임식를 열고 신임 장주환(작천면 출신)회장이 취임했다.

장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미래는 바꿀 수 있다 청년회는 고향사랑 실천을 바탕으로 자부심과 긍지 역사와 전통을 중시하는 청년회" 라 말하고 "소통으로 친목을 도모하고 상호존중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함께하는 청년회로 참여와 배려속에 실천하는 청년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시도민회 강윤성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광주.전남과 협력사업을 늘리고 여성과 청장년 향우들의 참여를 확대하여 지속 가능한 토대를 마련하여 향우회와 고향이 더불어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하자"며 "젊고 유연한 청년회, 모두 함께 이끌어가는 자연스러운 가족 같은 청년회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윤성 광주전남시도민회 회장을 비롯해 차용수 강진군향우회장, 여상진 강진군청년회장 등 재경강진군향우회 임원들이 자리를 빛냈다.

장 회장은 2020년 7월 1일 제10대 청년회장 임명받아 코로나19 등 여러사정으로 2021년 7월 10일 본회 대회의실에서 약식으로 취임식을 개최했었다. 장 회장은 시도민회 산하단체 행사, 각 시군 행사들을 참석하여 열정적인 대·내외 활동을 펼쳐왔고 청년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등 청년회 위상을 한층 강화시켜 제10대에 이어 제11대 회장으로 연임하게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