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향 강진 발전에 힘을 보탭니다"
"내 고향 강진 발전에 힘을 보탭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4.17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시도민회 강윤성 회장, 강진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강진군은 지난 7일 광주전남시도민회 강윤성 회장이 지난 30일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강진군과 전남도에 250만원씩 총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강윤성 회장은 칠량면 명주마을 출신으로 식품위생용 종이상자 및 용기 제조회사인 한일실업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재경 강진군향우회 회장직을 맡았으며, 올해 1월 제37대 광주전남시도민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강윤성 회장을 주축으로 한 광주전남시도민회는 고향 발전을 위해 집중호우 피해복구 지원,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강 회장도 자신의 고향인 강진 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고향 사랑을 몸소 실천하면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총재, 민주평통 자문위원 등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강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늘 그립고 사랑하는 내 고향 강진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향 발전을 응원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솔선수범하여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자에게 10만원까지는 전액, 초과시 16.5% 세액공제와 기부액 30%의 답례품 혜택이 제공된다. 고향사랑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와 농협 은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