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가득, 행복가득, 아이들과 함께하는 전남보육"
"웃음가득, 행복가득, 아이들과 함께하는 전남보육"
  • 김철 기자
  • 승인 2023.04.17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어린이집연합회 제14대 박상선 회장 취임

 

전라남도어린이집연합회가 지난 10일 다산청렴연수원 다산교육원에서 '전라남도어린이집연합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대중 전남교육감, 서순철 부군수, 유미자 전남여성가족정책관, 김명로 전남도민행복소통실장, 전남도의회 최선국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 박현숙 교육위원회 위원, 김경숙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 전남 보육교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유공자 표창, 감사패 증정, 이임사 및 재임 공로패 증정, 연합회기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임원소개 및 임명장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를 통해 제13대 노준복 회장의 뒤를 이어 전어련을 이끌 제14대 회장으로 박상선 회장이 취임했다.

박상선 신임회장은 "제14대 전어련 슬로건은 '웃음가득, 행복가득, 아이들과 함께하는 전남보육'이다"라며 "이임 임원들께서 만들어 놓은 행복한 전라남도 보육을 위한 기틀을 잘 유지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박 회장은 "가장 큰 과제인 유보통합이 연합회 회원들을 위한 방향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이와 함께 공약으로 내세웠던 급·간식비 보육료 별도 지원과 특별활동 및 기타 필요 경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