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야채 사용, 짜지않은 속편한 피자"
"싱싱한 야채 사용, 짜지않은 속편한 피자"
  • 김철 기자
  • 승인 2023.04.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군동면 - 피자탑 강진점

 

저렴한 가격, 천연곡물 저온숙성 도우 맛 자랑

최근 종합운동장 입구 금보석 중화요리 상가에 자리한 피자탑 강진점이 저렴한 가격과 저온숙성 천연곡물 도우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피자탑의 피자는 12가지 곡물을 넣어 저온숙성한 건강한 도우를 사용한다. 이렇다보니 손님들에게 속이 편한 피자로 알려지고 있다. 여기에 자연산 치즈로 정성껏 만든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상품을 보면 보편적인 클래식 피자는 항상 주문이 많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뛰어나기 때문이다. 여러 상품중에서 바베큐불고기와 스윗베이컨고구마 피자가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바비큐불고기는 직접 재워서 만든 국내산 불고기를 재료로 만든 피자이다. 익숙한 불고기맛으로 느끼하지 않아 장년층에도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특히 강진점에서는 별도로 강진에서 품질좋은 고기를 재료로 구입하고 과일과 특제소스를 통해 맛을 더한다. 1만8천900원에서 2만1천900원에 판매되는 가격도 인기의 비결이다.

스윗베이컨고구마는 고구마 무스와 베이컨이 만나면서 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달콤한 고구마 무스에 베이컨이 만나면서 젊은층 남성과 여성사이에 주문이 이어진다는 업체측의 설명이다. 가격은 바비큐불고기와 같다.

클래식피자에 특정 맛을 더한 스페셜 피자가 있다. 이중에 4가지 맛을 볼 수 있는 올스타라는 상품이 있다.

페파로니, 스윗베이컨고구마, 바비큐불고기, 베이컨치즈 등 클래식 피자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4가지를 모아 하나의 상품으로 만들었다. 당연히 최고 인기메뉴 등극이 가능하다. 가격은 일반 피자보다 약간 높다. 보통 6조각이 나오는 레귤러 사이즈는 2만1천900원, 8조각 나오는 라지 사이즈는 2만4천900원이다. 구운 통마늘, 소고기스테이크, 탱글탱글한 새우가 조화를 이루는 갈릭스테이크쉬림프도 인기 상품중의 하나이다. 가격은 2만4천900원~2만8천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재료를 두배로 넣어 맛을 좋게 하는 더블폭탄피자도 있다. 신선한 치즈가 입안가득 폭발하는 더블치즈폭탄, 국내산 불고기 육즙이 폭탄처럼 터지는 더블불고기폭탄 등이 판매되고 있다.

모든 피자는 얇은 씬도우와 빵처럼 찢어지는 페스츄리 도우를 2천원~4천원을 추가하면 변경할 수 있고 가장자리에 치즈 등을 넣은 도우도 일정금액을 추가하면 된다.

피자를 시키면서 사이드 메뉴는 필수이다. 이곳에서 판매량이 높은 상품은 치즈오븐스파게티, 닭날개와 다리로 만든 윙&봉, 훈제치킨이 차지한다. 스파게티는 5천900원, 윙&봉은 조각에 따라 6조각은 5천900원, 10조각은 8천900원이다. 훈제치킨은 1만900원이다. 가격이 조금 높다는 평가도 있지만 원재료의 품질이 좋은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평가가 후하다.

30분 정도 시간이면 포장이나 배달이 가능하다. 금보석 중화요리에서 직접 피자를 먹고 갈 수도 있다. 배달은 배민이나 요기요를 통해 주문할 수 있고 전남도에서 운영하는 먹깨비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구입 문의는 432-9909번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