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면 발전에 청년이 앞장서겠습니다"
"대구면 발전에 청년이 앞장서겠습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2.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대 이성준 회장 취임...대구면 100만원 기탁

 

지난 21일 대구면 청년회 제13·14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대구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규종 대구면장, 대구면 기관·사회단체장, 청년회원, 면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3년간 대구면 청년회 발전을 위해 애써왔던 노조희 이임회장에게 전 회원의 마음을 담아 재직기념패가 전달됐다.

이어 제14대 이성준 취임회장에게 대구면 청년회 기가 전수되며 새 회기의 출범을 알렸다. 이성준 회장을 중심으로 공병훈, 서석빈 부회장, 김동화 사무국장, 노희창 재무국장, 김내균 조직이사, 김광수 대외협력이사, 김태성 봉사이사, 서명갑 관리이사, 채경덕 체육이사, 공경수 협동이사, 윤영상 홍보이사, 정상균 감사 등이 14대 대구면 청년회를 이끌게 됐다.

특히 이날 취임식에서 새롭게 출범하는 대구면 청년회가 대구면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성준 취임회장은 "대구면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청년회장에 취임하게 되어 책임감이 막중하다"며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이 구성된 임원진과 함께 발로 뛰는 청년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구면 청년회는 회원 40여명이 활동하며 도로변 가로수 풀베기, 저수지 제방 잡목 제거사업 등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