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을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며 발전 갖겠다"
"좋은 것을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며 발전 갖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2.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4-H연합회 제67대 최준영 회장 취임

 

강진군4-H연합회 제66·67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9일 강진군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강진군4-H연합회 행사에는 유경숙 강진군의회부의장, 노두섭, 위성식 군의원, 김재환 4-H본부 회장, 정동완 농업기술센터소장, 강진군4-H연합회 역대회장, 회원 등이 자리했다.

강진군4-H연합회 이·취임식에는 지난 2021년부터 2년간 4-H회 발전과 육성에 기여한 이들에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2년간 헌신적인 봉사로 발전에 기여하고 이임하는 윤부현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해 감사했다. 송도우 사무국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이어 강진군4-H연합회 제67대 '좋은 것을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는'라는 슬로건 아래 취임식이 진행됐다.

취임식에는 회장단 소개가 진행돼 최준영 회장, 송도우, 고진선 수석부회장, 문서현, 강성일 감사 등 임원진이 인사를 가졌다. 신임 회장단 및 감사에게는 정동완 농업기술센터소장으로부터 인준서가 수여됐다. 이어서 제67대 최준영 회장에게 4-H뱃지 패용 및 의사봉이 전달돼 취임하였다.

이·취임식 후 강진군4-H연합회에서는 연시총회를 개최해 2023년 활동계획을 논의했다.

강진군4-H연합회는 지난 1959년 시작된 농촌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농업·농촌현장에서 영농신기술을 보급하고 농가소득 향상에 노력해 온다. 다양한 과제활동으로 회원 전문능력을 배양하고, 과제포 운영으로 생산된 쌀 500㎏ 이웃돕기, 무연고묘 풀베기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취임한 최준영 회장은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받아 좋은 것은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며 강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역군이 되겠다"며 "학생4-H, 4-H본부와 소통과 교류를 잘하여 청년농업인의 귀감이 되고, 강진군에 도움이 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