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식
강진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1.25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학교회 변남식 목사 연합회장 추대

 

강진군기독교연합회 제42차 정기총회 및 2020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2일 군동면 삼신리 소재 K-Stay(케이스테이)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제42차 정기총회 개회예배에는 작천순복음교회 정병완 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예배에는 지전중앙교회 조종출 연합회장의 '그리스도의 향기'라는 주제로 설교가 있었다. 
 
이어 열린 제42차 정기총회에는 강진군기독교연합회 2022년도 사업 안건 등이 상정됐다. 안건으로는 지난 1년간 늦봄학교장학금 후원, 영주시기독교연합회 영호남교류, 강진군수와의 간담회 및 기도회, 군장병위문, 베트남 풍힙현 우물파주기 등 23개 사업이 보고돼 결의됐다. 
 
이어 가진 정기총회에서는 2023 신임임원 선출이 진행됐다. 회의를 거쳐 송학교회 변남식 목사를 추대해 취임하였다. 부회장에 작천교회 배태진 목사, 에덴교회 나종국 장로, 총무는 계산교회 김광식 목사가 선출되었다. 또한 지도위원, 9개분과별 위원장 등 임원진이 구성돼 새회기를 시작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신사업으로 강진군민을 위한 기도회, 성탄트리, 에바다농아인교회 선교지원 등 24개 사업을 갖기로 결의했다.

총회 후에는 김승남 국회의원, 강진군 군수, 김보미 군의회의장, 군의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신년하례식이 있었다.   
 
변남식 연합회장은 "여러 고난이  힘들고 어렵게 하겠지만 슬기롭게 지혜롭게 승리하는 모습을 기대한다. 새해는 함께 만나고 교제하는 날들이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