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면 문화답사 일번지 관광지가 되도록 최선"
"성전면 문화답사 일번지 관광지가 되도록 최선"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1.25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 제12대 박배진 회장 취임

 

2023년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 제11대·12대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성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 김보미 군의회의장, 차영수, 김주웅 도의원, 이재희 성전면장,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 강영석 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단, 성전면 기관·사회단체장, 읍·면지역발전협의회장, 회원 등이 함께했다. 행사에는 성전면재경향우회 김영일 회장과 임원진이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자리해 축하해 주었다.    
 
행사 이임식에는 2020~2022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열정으로 이끌며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 발전을 기하고 이임하는 제11대 조형종 회장에게 회원일동 공로패가 전해졌다. 또한 어려운 가운데도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 발전에 헌신한 이안재 사무국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임사에 조형종 회장은 "2년이란 세월이 정말 빨리 지나갔다.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어 감사드린다"며 "국가적 재난속에서도 성전면민의 날, 해맞이, 향우회행사 등을 추진하였다.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가 성전면 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고 선도적인 단체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성전면지역발전협의회 제12대회장 취임식이 진행됐다. 이 시간에는 제12대 박배진 회장이 취임선서를 갖고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제12대를 이끌어 나갈 이삼현 수석부회장, 이효달, 김수영, 김정애 부회장, 조병곤 사무국장 임원진 소개가 있었다.  
 
취임한 박배진 회장은 "성전면 발전에 헌신과 봉사로 면민간 갈등을 해소하고 화합에 노력하고, (구)성화대학교 부지 활용 방안에 적극 나서겠다"며 "성전면이 문화답사 일번지 전국 관광지가 되도록 추진하여 지역발전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 회원들의 열정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