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23.01.25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영수·김주웅 도의원, 관내 복지시설 등 위문

 

차영수 도의회 운영위원장이 명절을 앞두고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복지시설을 방문, 온정을 나눴다.

차 위원장은 지난 16일 관내 강진사랑의집과 강진양로원을 잇따라 찾아 쌀과 화장지 등 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차 위원장은 아울러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관심 있게 살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차 위원장은 "작은 정성과 관심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도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차 위원장은 매년 설, 추석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희망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꾸준한 위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김주웅 위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17일 설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나눔 분위기를 확산시켰다.

이날 김주웅 의원은 강진읍 소재 사회복지시설 강진자비원에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설을 맞이하도록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겪고 있는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위문은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을 감안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각종 식품 컵라면 등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김주웅 의원은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해 우리 주변의 모든 이웃이 희망찬 출발을 하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이지만 종사자들의 헌신이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어 김 의원은 "강진을 비롯한 전남 도민들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공감하며 함께 소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