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상가, '2023 설날맞이 사은행사' 열린다
읍상가, '2023 설날맞이 사은행사' 열린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1.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6일부터 15일까지, 구입 금액별 온누리상품권 증정

강진군은 강진읍 상권활성화구역 내 상가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3 설날맞이 강진읍상가 사은행사를 연다.

사은행사는 2023년 1월 6일부터 15일까지 총 10일간 강진읍 남문주차장에서 진행되며 상권활성화 구역 내 상가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지급행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하며 일 200만원 한정으로 당일 구매 영수증은 점포 합산이 가능하다.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고객이 직접 영수증을 지참해 제시해야 하며 본인 확인을 거칠 예정이다.

카드 결제 고객의 경우 상품 구입시 사용한 카드와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하고 현금영수증 고객은 핸드폰 번호 확인 또는 현금영수증 카드와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한다. 제로페이 구매고객은 모바일 구매 내역을 제시해야 한다.

군은 사은행사에 앞서 온누리상품권 가맹 확대 활동을 시행한다. 가맹점을 늘려 외부 관광객의 지역 소비를 유도하고 강진 소상공인의 소득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이다.

지금까지 강진읍시장과 중앙로상가만 가맹점 등록을 할 수 있었으나 강진읍 상권활성화구역 내 점포도 가맹점 등록을 할 수 있도록 확대되면서 군에서 직접 각 점포를 방문해 가맹접 가입을 독려하고 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대신해 등록과 가입을 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