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준비한 내 솜씨 어때요?"
"그동안 준비한 내 솜씨 어때요?"
  • 김철 기자
  • 승인 2022.12.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채화,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

강진군도서관에서 활동중인 수채화 및 캘리그라피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들을 엿볼 수 있는 작품 전시회를 마련했다.

수채화 아카데미 작품 전시회는 '선·색'이라는 주제로 오는 18일까지 강진 아트홀 화랑홀에서 열리며 장소를 옮겨 강진군도서관 갤러리도우에서 오는 19일부터 한달간 전시한다. 44점의 수채화 작품은 강진의 골목골목 일상의 풍경들을 담고 있다.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도 함께 열린다. '마음을 담은 글씨'라는 주제로 작품 36점을 19일부터 한달간 강진군도서관 1층 로비에서 도서관 이용객에게 선보인다. 캘리그라피 작품에는 일상생활에서 느낀 마음 따스하게 하는 소소한 글귀들이 담겨 있다.

수채화 및 캘리그라피 회원들은 매주 월요일 도서관에서 김충호 화백, 정지은 강사의 강의와 실습으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마은희 수채화 아카데미 총무는 "꾸준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게 되어 떨리고 설렌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수채화의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많은 관람을 부탁했다.

김명수 도서관장은 "순수한 아마추어 군민들의 수채화와 캘리그라피 작품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도서관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공간이 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