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관과 상생 협력해 상권활성화 갖겠다"
"관련기관과 상생 협력해 상권활성화 갖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12.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소상공인연합회 제4기 김동삼 회장

지난 5일 강진군소상공인연합회 제4기회장으로 취임한 꽃백화점 김동삼(59·강진읍)대표.

김 회장은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법정단체이다"며 "강진군소상공인연합회가 코로나19 펜데믹 일상회복 전환0점에서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도록 지자체, 관련기관과 상생협력을 통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지원정책이 이뤄지도록 적극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젊은 청년소상공인을 회원으로 영입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강진군 관광산업을 모색해 나가려한다"며 "각기 특색 있는 사업아이템에 경륜 있는 선배소상공인들의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 유입으로 연계하여 상권 활성화를 가지려한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은 "강진군소상공인은 강진경제의 근간이다. 소상공인이 살아야 강진경제도 살아난다는 슬로건 아래 읍·면소상공인 회원 120명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강진군과 강진군의회가 강진군소상공인들이 소외되지 않고 권익이 보호 될수 있도록 협조 부탁한다" 덧붙였다.

김 회장은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온라인으로 구매가 이뤄져 지역상권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소상공인들이 친절과 서비스로 맞을 준비가 돼 있다. 지역민들이 지역상권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