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2기 강진군 체육회장 2파전 양상
민선2기 강진군 체육회장 2파전 양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12.14 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돈(주)광무 부회장, 정영록 축구협회 전 상임부회장 출마의사
왼쪽부터 이병돈, 정영록

 

오는 22일 민선2기 강진군체육회장 선거가 치러진다. 이병돈 (주)광무 부회장과 정영록 축구협회 전 상임부회장의 2파전으로 치러질것으로 보인다.

지난 5일 이병돈(59)(주)광무 부회장이 강진군체육회장 선거에 도전장을 내밀고 강진체육 발전과 체육인의 복리증진을 위한 공약을 밝혔다. 이 부회장은 성전면 송학리 출신으로 다양한 종목의 체육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암 아크로 컨트리클럽 감사와 아시아 100대 골프장 선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부회장은 스포츠로 행복한 강진 실현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정책에 반영해 건강한 100세 시대 스포츠매카 강진을 이끌겠다는 포부이다. 특히 체육 전종목 유소년 스포츠 전지훈련 성지화를 만들어 강진체육 및 지역관광·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부회장은 선수·감독·코치 모두가 인정하는 훈련의 질이 높은 전지훈련지 육성, 미래 체육인재 양성을 위한 전문교육 강화 공약을 내놓았다.

정영록(53) 축구협회 전 상임부회장은 깨끗한 체육회, 건강한 체육회를 외치면서 선거에 뛰어들었다.

정 전 상임부회장은 공약으로 예산집행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위해 조직개편을 통한 별도기구를 신설 공정하게 심의하고 집행하는 깨끗한 체육회, 방과 후 체육과 일과 후 체육교실을 만들어 군민들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건강한 체육회, 체육인들이 화합할 수 있도록 각 종목단체 회장님들과 읍면단위 회장님들과의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소통하는 화합하는 체육회 등을 강조하고 있다.

정 전 상임부회장은 강진읍 출신으로 강진동초(9회), 강진중(33회), 강진고(5회)를 졸업하고 목포대학에서 경영학 박사를 취득했다. 예비역 육군 소령으로 예편후 고향에서 생활하고 있고 강진군 축구협회 이사,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천지해 영어조합법인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