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스포츠클럽 제4회 땐뽀데이 정기발표회
강진스포츠클럽 제4회 땐뽀데이 정기발표회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12.05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종목 스포츠댄스·아동발레·방송댄스 등 공연

 

댄스스포츠를 군민들의 생활체육으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지난달 26일 2022년 강진스포츠클럽 제4회 땐뽀데이 정기발표회가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뗀뽀데이 정기발표회는 강진스포츠클럽 최미옥 사무국장의 총괄 지도아래 성인부 스포츠댄스, 아동부 아동발레, 장애인 방송댄스 회원 49명이 노력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가 됐다.

강진스포츠클럽 땐뽀데이는 댄스스포츠를 배우고 즐기는 회원들의 기량을 뽐내며, 개인들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보급과 확대를 위한 목적을 담았다.

행사에는 강진스포츠발전에 기여한 이인곤 회원 등 3명이 강진스포츠클럽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식전 무대에는 순천중앙무용단의 한국무용 아라리요 축하공연,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으로 결성된 댄스동아리 창작댄스가 공연됐다. 

이어 본공연에는 댄스스포츠 전국가대표 출신 이일권 강사의 투우사와 소의 싸움장면을 상징적인 춤으로 묘사한 스페인 파소도블레가 올려졌다. 또 최선아 회원의 신나는 자이브댄스, 이인곤 회원 등 남녀 15명으로 구성된 차차차가 공연돼 박수를 받았다.

정기발표회에는 초등학생 김세영 양 등 13명이 초급반 차차자를 비롯해 룸바 커플, 성인창작댄스, 삼바 싱글 등 다양한 종목에서 실력이 발휘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